영국문화원 사례

주한 영국문화원과 인터애드는 오랜 기간 동안 협력하였습니다. 영국영어교육, 영국의 전통과 문화를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는 이야기 속에 국내의 많은 독자들은 영국을 이해하고 더욱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British Council Case Summery

background
Background

영국문화원은 1934년에 설립된 영국의 비영리 기관으로, 영국 정부에 의해 설립된 공적인 국제 문화 교류 기관이며 각국의 영어 보급과 영국과 외국 간 교육 · 문화 교류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런던에 본부가 있고 세계 100여 개국에 사무소를 두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국내 최대의 검색 포털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시장에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검색엔진최적화 문의를 주셨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기 전 영국문화원 홈페이지는 타 경쟁 기관과는 상대적으로 검색 노출율이 저조하고 오가닉 트래픽 또한 저조한 상태였습니다.

strategy
Strategy

인터애드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선택한 SEO에이전시로 전 영역 검색엔진최적화 검수 작업과 사용자 행동을 분석하고 적용하기 위한 조사 연구를 진행하였고, 키워드 분석, 블로그식 구조의 기술적 요소 분석 개선 및 컨텐츠 연구 제작 등을 통해 신규 방문율 증대에 비중을 두었습니다. 인터애드는 단기적으로 검색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 가운데 영국문화원에 적합한 맞춤형 블로그 SEO가이드라인을 준비하고 검색 친화적인 구조 변경, 소셜과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한 참여 확대의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중장기적으로는 메시지 전달과 고객참여, 신규 콘텐츠의 SEO친화적인 스타일 가이드 등의 컨설팅이 포함되었습니다.

result
Results

영국문화원 마케팅 캠페인의 괄목할 만한 성과는 검색엔진최적화 환경 적용으로 타겟키워드에 대해 10위내 랭킹 향상을 이루었고 이로인한 오가닉 트래픽은 캠페인 전 대비 400%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브랜드 키워드를 통한 트래픽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캠페인 후 영국문화원 홈페이지의 일평균 방문객은 1,000명 미만에서 4,500명으로 높은 실적과 함께 브랜드인지도가 증가하였습니다. 인터애드의 자랑스러운 고객사 영국문화원입니다. 영국문화원의 앞날에 항상 번영을 기원합니다.

영국문화원 사례

About The Client

영국 문화원은 문화 관계 및 교육 기회를위한 영국의 국제기구입니다. 1934 년에 설립 된 영국문화원은 영국과 다른 국가간에 친숙한 관계를 위한 이해와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문화원은 예술과 문화, 영어, 교육 및 시민 사회 분야에서 전 세계 100여 개국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Headquarters

런던, 영국

Industry

교육, 영어교육, 문화원

Services Rendered

검색엔진최적화 진단/컨설팅/실행, 컨텐츠 현지화, 키워드 분석, 컨텐츠 제작